|
2026-04-22 12:08
조회: 1,072
추천: 0
여러분 재밌는 거 가져왔습니다영상은 어떻게 찍는지 몰라서 못 가져왔습니다.
오랜 시간 쳐본 게 아니기 때문에 고점이라고 가져온 것은 아니고 진짜 신박해서 가져왔습니다. ㅋㅋㅋㅋ 망소빙 만월 스킬은 일반적인 만월이랑 똑같고, 글러트니만 빙의 채용. 딱 하나 다른 게 시너스 빼고 코핀 채용입니다. 시너스 풀차징 땡기는 시간 솔직히 드럽게 긴데 빙의 만월은 딜지분도 그저그렇고 아까 어떤 분 글에서 사신화 아스 글러 베스, 아스 글러 베스, 아스 글러 베스 이렇게 쓰면 안 되냐는 글 보고 해봤는데 적은 시행횟수로는 사신화 스킬 다 터는 거랑 dps상 큰 차이가 보이지 않아서 재미있겠다 싶더라구요. 허수 세팅은 마용 무마2 끝마1로 쳐봤습니다. 음식 없이는 마나가 좀 마르기도 하고 제가 7작이라, 음식 먹고 10작인 분들은 끝마는 없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사이클은 각물 스타트 기준 베스 미리 써서 운명 터트리고 사신화 아글 베 아글 베 아글 베 아글 길(피날레) 로 베스 1스택 유지해서 넘어오는 게 특징이고, 5망자 베스 5망자 베스 (중간에 길로틴 아무때나) 다시 사신화. 5망자 베스 5망자 베스가 중요한 건 사신화 들어가자마자 아스를 눌러야 좀 여유롭더라구요. 들어가서 1, 2초 기다리면 마지막 사신스킬 못 털 때가 있어서 베스로 쿨 줄이기 용도이고, 가능하면 아스 글러는 5망자 중에 앞배치 하는 게 쿨로스를 줄입니다. 딜지분은 아스 글러 베스가 각 25퍼씩 처먹고 있어서 겁화 효율은 좋아지는데 오히려 고점용보단 저점용이 맞겠네요 저처럼 보석 덜 맞춘 부캐분들이 훨 잘 맞을 듯 ㅋㅋㅋㅋㅋ 아 루나틱은 아덴 중에는 풀이속이라서 시너지만 안 끊기게 중간에 한 번 정도 쓰시면 되고 비사신화에서는 뭐 열심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