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패치 이전보다는 사람됐다고 느껴집니다.

레이드는 이걸로 아직 안 돌았는데(아직은 이걸로 돌기 싫음;;;)
이제야 1인분은 하겠구나 싶습니다. 
사용 가능하냐 하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못 쓸 정도는 아니게 된 것 같습니다.

나중에 좀 더 만져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