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13:17
조회: 1,611
추천: 0
선생님들 버프 축하드립니다 소울 질문좀 하겠습니당제가 이번에 소울이터 주차를해놓고 코어정수 존버만하고있었는데
원래는 광사부 갈예정이었는데 지금 만월도 버프먹었다고 들었는데 광사부를 할지 만월을할지 고민이네요 현재 유각은 아드 저받 질증 돌대 원한입니다. 유각을 사용할수있으면 더 좋을거같고 원래는 그믐(광사부)가 소울이터 메인이었던거같은데 이번에 만월버프먹고나서 고민이네여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