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소울이터 주차를해놓고 코어정수 존버만하고있었는데
원래는 광사부 갈예정이었는데 지금 만월도 버프먹었다고 들었는데
광사부를 할지 만월을할지 고민이네요
현재 유각은 아드 저받 질증 돌대 원한입니다.
유각을 사용할수있으면 더 좋을거같고 원래는 그믐(광사부)가 소울이터 메인이었던거같은데
이번에 만월버프먹고나서 고민이네여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