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14:44
조회: 997
추천: 0
래영이 vs 망영빙 vs 망소빙 고대 질문만월의 봄이 온 기념 다시 넘어가려는데,
현재 망발, 영속자만 고대인 상태입니다. 혹시 이런 경우에도 지금 망소빙이 좋을까요? 아니면 망영빙이나 상향먹은 래영이가 좋을까용 쳐보신 분이나 계산해보신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집가려면 너무 남아서 궁금하네여
EXP
557
(56%)
/ 601
|





항상슬픈원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