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월의 봄이 온 기념 다시 넘어가려는데,
현재 망발, 영속자만 고대인 상태입니다. 

혹시 이런 경우에도 지금 망소빙이 좋을까요? 
아니면 망영빙이나 상향먹은 래영이가 좋을까용

쳐보신 분이나 계산해보신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집가려면 너무 남아서 궁금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