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17:39
조회: 877
추천: 0
망소빙 이거마용으로도 L4500 기준 루메킬 로펙 1 나오는데
근데 이걸 레이드에서 하라고 하면 못 하겠음 사이클 좀 깎고 아크패시브만 좀 잘 만지면 어우 만월 날아오르겠어 아이이는 모르겠고 일단 망소빙 고점 확실한 듯 근데 10겁작으로 친 게 아니고 내 나름대로 세팅한 거라 애매하긴 함 내 기준에서는 0.95~1 사이인 느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