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는 분들은 꽤 보이는데 연구 자체에 대한 글이 없는 건,
과연 연구를 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자체가 궁금해졌습니다...
(사실 이번 상향패치가 구조개선이 아닌, 단순 딜상향이라 사이클이 달라지거나 한 게 전혀 없어서 연구글이 나올게 있나 싶기도 합니다. 그래서 따로 연구 안하시는 거 같다 라는 생각도 있음.)

혹시나 따로 없다면 이전에 써놓은 글 다듬어서 재업해드리겠습니당
(사실 연구한 다른 분들거 참고해보면서 제 빌드랑 비교하면서 고점찾아보려고 가만히 있기도 했는데, 아이이 연구가 단 하나도 올라오지 않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