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오더로 사신화 진입이 메인이라 안할수도 없는데
스마게 시선으로는 이게 레오불 요실금으로 쿨 환급받는거랑 다를게 없는 잡기술이라 생각하지 않으려나 싶네요
이렇게 쓰라고 의도하진 않았을 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