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똑같은 3사 4망 1살귀 트리에서

그냥 사신화 아 베 길시 이글 베로 끝내면
버벅이는게 거의 없음

굳이 2아를 박을려다가 저점이 박살나는거같은데
2글1아로 굴릴시 오히려 저점이 탄탄해짐
피면으로 때려박기때문에.

2아글에 집착하는건 그닥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