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아크그리드 패치받고 게시판이 핫해서 보기 좋습니다

만월유저입니다 
근데 질문인게 기존 유물 래영이 인데 핫한 망소빙? 이걸로 바꿔 탈만한가요?

-> 지금 모아놓은 정수도 너무 없고 모으려면 오래 걸릴거 같긴 한데 그동안 달라질수도 있을련지는 모르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