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핀 3아글때는 그냥 이걸 왜 이렇게 해야하나 할정도로 실전성 ㅈ박았다는 느낌인데
시너스트리 성당도 가보고 하니까 쓸만함
최대 단점으로는 이새끼 그냥 옛날 노카운터 만월이랑 다를게 없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