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5 11:52
조회: 963
추천: 0
망소빙 팔찌 좀 골라주실 분..![]() 오른쪽이 대략 150 점 정도 높은데 처음엔 코핀 트리를 했어서 딜지분상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즉발 베스시너스 해보니까 사용감도 좋고 허수딜도 좋더라구요 특화가 지금 1735인데 6풍요 끼니까 미세할 정도로 여유는 있던데 사신딜지분이 총합 60퍼 정도 되다보니 어느쪽이 더 이득일지 모르겠어요 ㅠㅠ 딜적으로만 판단하면 어느 쪽일까요? 어차피 아덴 모으는 건 문제 없는 거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