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월할때부터 베스 후폭풍 쓰던사람인데, 래영이 광사부 망소빙 이렇게 돌려써봣는데 래영이 광사부는 그냥 한번써지는데
망소빙 애할때만 유독 한번눌렀는데 갑자기 두번 나가고 이러는데 저만그럼? 안그래도 공이속늘어나는데 재빠른고대+무공이속팔찌라 제어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