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5 15:01
조회: 1,295
추천: 0
즉발 시너베스 후폭풍 괜찮은 거 같은데 어떤가요?일단 제 체감으론 후딜에 관해선 전혀 불편함이 없는데
마지막 사신화에서 베스 오더 할 때 후속타가 치적 20퍼가 묻는지 안 묻는지 모르겠네요 만약 안 묻는다면 그 후속타 치적 20퍼 기댓값이 딜지분에 영향을 크게 미칠지 모르겠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