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내가 망소빙으로 세팅한 뒤에 무엇인가 놓치고 있는거 같은데 알려줄 수 있을까요??
특화 1853으로 두고 하는데 아덴이 다 안차요 ㅠㅠ

https://youtu.be/oPseVYVuNW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