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지 지점화 왜 안해주는데,
경계 z진입 왜 안해주는데,
사신화 데피 쿨초 왜 안해주는데,
안쓰이는 코어들 개선 사항 꽤 올라왔었는데 왜 안해주는데,
이것 왜 등등등.
도대체 무슨 고집을 그렇게 부리는거냐 스마게... 저것들 해준다고 얘가 티어가 확올라가는것도 아니잖아
진짜 큰 개선을 준비하고 있는건지, 앜패부터 개망해서 뜯어고치려고 그러는건지 참 모르겠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