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05:29
조회: 1,015
추천: 0
원래 만월 이렇게나 마나 많이 마르나요?ㅠㅠ![]() ![]() ![]() 어떤 셋팅이 유행이던 그저 1710 찍고 코어 열어서 재미 보고싶은 배럭 소울 유저인데,, 아제나도 구독 되어있는 캐릭터가 오늘 드렉 도는데 극심하게 마나가 말라서 혹시 소울 선배님께서 제 세팅 보시고 고칠수있을만한 부분 있나 여쭤보려 들렸습니다 ;_; 본캐가 서머너라서 마나가 말라본적이 드물다보니 배럭 레이드 돌다 마나가 마르면 왜 이렇게 불쾌한지 모르겠어요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