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덴빡빡한거 폭탄목걸이 빡빡한거 딜 쎄니까 다 괜찮은데

사신화끝날때 운명때매 억지로 베스티지 긁어야하는게 레이드에서 진짜 죄악급이네 가토만 할땐 몰랐는데 실전가니까 확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