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09:45
조회: 1,548
추천: 0
망소빙 베스티지가 개에바임아덴빡빡한거 폭탄목걸이 빡빡한거 딜 쎄니까 다 괜찮은데
사신화끝날때 운명때매 억지로 베스티지 긁어야하는게 레이드에서 진짜 죄악급이네 가토만 할땐 몰랐는데 실전가니까 확느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