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12:47
조회: 858
추천: 0
망소빙 허수칠때 사이클이 이상해요정보글보고 치고있는데 가끔 아덴사이클에 베스티지 쿨타임이 다 안돌아서 1스택만 사용가능한 상황이 나오던데 이거 왜 이러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작열7렙에 무마2입니다
EXP
11,008
(51%)
/ 11,401
|





닉네임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