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15:41
조회: 1,806
추천: 0
래영수 후기.8겁 3개만 끼고 나머지 보급형 7작만 착용한 1724따리 배럭 소울이라 + 래피드가 젠장 고대에요..!! 그래서 래영수의 길을 가기로 함... 아스타 수확의 밤이 쿨 줄여줘서 피학증 채용하고 끝1 무2 기준으로 8작 이상일때 아스타 존나 미친듯이 연타하면 아스타만으로 아드스택 유지가능ㅋㅋㅋ 만약 래영수하는 고작열 유저라면 아드스택 유지할 수 있는 여유가 더 많이 늘어날것이라 생각함... 그리고 고효율 보석 착용을 했다면, 끝마1 빼는것도 고려해도 괜찮을거같음... 아스타로스로 아드스택 유지하는거 끝2무2면 7작으로도 충분히 가능하고 8작이면 미세하게 여유도 생기지만 끝2무2는 쿨감당 빡세길래 그냥 끝마는 1로 내림.. 나머지는 금주2줬어요. 치적 중옵 팔찌 있어서 자치적 87%나옵니다. 수확의 밤 옵션때문에 당연히 베스는 강일 채용했고요 시너스도 즉발트포 쓸까 했는데 젠장 그냥 차징쓰는게 나음... [내가 질증채용해서 그런가..?] 강일때문에 아덴 터는게 개빨라져서 깨달음 사이드 영혼 증폭으로 바꿨는데 이쪽도 꽤 만족스럽더라고요. 어차피 아스타 쿨 금방금방와서 아덴수급 저점 개높음요. 망자스킬로 아덴수급할때 무조건 아스타 먼저 쓰셔야합니다. 안그러면 그냥 수확의 밤 10포인트 옵션 버리는거에요. 아스타 먼저쓰는게 또 이점도 있는게.. 베길시베하고 보스랑 거리 벌려졌을때 아스타로 거리를 다시 보스 주변에 근접할 수 있는 상황이 굉장히 많이나와요. 소소하게 만족스러웠습니다. 총평 고점볼거면 망소빙 하세요. 본캐이거나 본캐급이다. 나는 얘로 체급 무조건 높힐거다. 망소빙하십쇼. 나는 쾌적함이 좋다. 저점체급 높이고 싶다. 광사부하십쇼. 쾌적함이 좋다. 저점체급 높이고 싶은데 만월로 하고싶다. 그럼 래영수 하십쇼. 래영수는 저점빌드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