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골드 안캐는배럭으로 키우고있는데 베스티지 사용감이 그냥 개취차이로 잘 안맞아서
트리시온에서 쳐보는데 베스티지2번째 트포 후폭풍2 랑 집중공격3 이랑 2가 데미지는 더 쌘거같은데 3쓰는 이유가있나여 어차피 슈차쓰는거도아니고 즉발에 딜도 더 쌘 2 안쓰는이유가 궁금해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