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시즌2 점화랑 비슷함

아덴 한 세월로 채우다가 폭딜할 때 한 세월로 때리다가 이거임

요즘 어느 캐릭이 이렇게 떄림 ㅡㅡ

그 점화도 지금 다 바뀌었구만 

어느 생각없는 개발자가 이따구로 패치한건지 진짜

또 나중에 딜 겁나쎼다고 지표보고 딸깍 너프할께 뻔히 보인다

사용감 개선부터 하고 딜을 쎄게 하던지 해야지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