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9 00:30
조회: 2,426
추천: 0
망소빙 진지하게 하긴 해야할듯요즘메타는 온몸비틀기해도 고점으로 안보고
저점위주로 패치를하는데 망소빙으로 유저들이 고점을 뽑아도 실수를 하거나 꼬이면 저점은 박살날게 뻔하니까 as패치 없다고 치고 이대로 가면 여름 신규레이드 전 밸패때 개선을 해줄거란 생각이 드네요. 지금 충모닉 보면 난이도가 너무 쉬우니 저점이 너무 높아져서 그냥 깡딜자체가 너프됐더라구요 오미너스가 끽해야 영참후 2~3스택 되는것만 신경쓰면되는 광사부보다 쉬울정도니까 말 다한거죠. 문제는 충모닉은 오미너스너프가아닌 전체너프를 때려버리니까 고점코어까지 같이 너프가 됐고 수치도 권왕 스카 대붕보다 더 까버려서 잠모닉 소리까지 나오는중 결국 여름전에 밸패받고 누리다가 여름레이드 끝나고 세르카 성당같은 레이드 나올때 다시 패싱당하는 느낌으로 가면 참 좋을 것 같긴 해요 저점과 편의성 챙겨주는 지금 구조 보면 망소빙은 언젠가 패치를 해주긴 할것같아서... 결국 망소빙은 소울하는 본캐 유저들이면 어떻게든 해야하는 코어긴 할듯 근데 진짜 다 안해주더라도 베스티지 지점화라도 as패치로 좀 해주면 안되나 하는 간절함이 있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