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1 16:03
조회: 2,079
추천: 0
확실히 망소빙 연습하면서 느끼는건데가토하고 고정팟에서 양해 구하면서 연습하고있는데, 확실히 연습할수록 체급자체는 광사부보다 더 높긴한 것 같습니다.
망소빙이 질서 별 고대 1개 더 많긴한데, 팔찌만 확실히 깎이면 넘어가볼듯. 재미도 광사부보다 더 재밌는듯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