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그냥 무료더보기 하는셈치고 이번 점핑 하나는 1710캐릭에 넣고 하난 에코 키울까

아니면 부계 시작해서 거기에 2개 넣을까

크아악 내가 부계를 할수있을까

근데 골드도 개아깝고 점핑권 1710에 쓰는거도 뭔가 아깝고
여기서 끝나는거도아니고 다음에 또 점핑 나올텐데 그때 또 같은고민할거고

젠장 똥재학 캐릭의 자유도를 늘려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