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모익 신규캐릭 키울려면 기존캐릭 한개 삭제 했어야 했는데 이게 일주일 걸려서

그냥 생성칸 뚫는거 만원주고 살려고 했는데 만원에 10만골인거 생각하니 존나 아깝네 씌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