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정말 본계는 점핑권 받아봐야 의미 없어서 본인명의 부계정 하나 더 만들고 키워보려는데

다른서버 캐릭 늘리는 분 좀 보이는데 같은서버 본인명의 부계정 늘리는거에 비해 캐선 편하다 말고 장점 없죠?

둘다 공유되는거 없이 아예 맨땅에서 시작하는건데 같은서버 부계정이면 로그인 귀찮은대신 보석공유 가능한게 장점인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