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7:28
조회: 130
추천: 0
간편한 아침식사https://www.youtube.com/watch?v=Hh-lTtAu9yk
그거슨 알리고 치즈감자 작년에도 감자가 싸서 많이 먹었음 조리법은 1. 에어프라이기 180도 40분 통감자 굽기 (2개 정도) 2. 껍질을 벗기고 칼로 잘게 다지기 3. 후추 소금을 넣고 올리브유 1바퀴 두르기 , 물 또는 우유 50ml 정도 넣기 4. 토마토 페이스트 2숟가락 , 슈레드 치즈 올리고 전자레인지 2분 올리브유 안 둘러도 되긴 한데 두르는게 더 식감이 부드러움 가챠겜 한다고 돈 없어서 이렇게 먹는다 ㅋㅋ 치즈 눌러붙은 설거지는 매우 귀찮기 때문에 팬 조리랑 식기 사용은 다 이제 안 하고 일회용 그릇에 넣고 조리함 숟가락이야 물에 불려서 설거지 하면 그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갓겜충똥쟁이] 기습/ 결대 = 도태딜러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