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4막부터 세르카까지 노말하드는 기믹의 큰 틀은 유지하면서 짤패는 장판 보여주기나 좀더 속도가 느리게 만들어서

노말로 연습해도 하드 나메가 아예 못할 수준은 아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