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사기꾼들이 와서 문제지
제대로 짤패 깍고 암수 자아있고 그럼면 다 깰수있는건데
누군가 딜밀어줄때 짤패라도 깍아야하는데 그냥 넘어지기 바쁜 애들이 많아서 못깼지
그런애들은 진즉에 나가 떨어질테니 이번에는 좀 편하게 깰수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