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사찢 맞춘지 아직 1개월도 안지났는데?!

물론! 구조적으로 얘만큼 날먹 딜 사이클

어쩔피면 어쩔경면 유틸 가진 직업은 로생첨이어도

본부캐 황후 갈증하다가 얘랑 업화할 때 만큼은 행로하는데

살아남길 바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