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직업들은 직각별로 약코를함

버스트 병신같네 
달소 병신같네
이슬비 상향좀

등등

근데 세멕들은 맨날 '기공사' 가 약하다고 함
진짜 약해빠진 역천들이 저런애들때문에 같이 똥물 뒤집어쓰는데

역천입장에서도 어쨋든 기공사 상향여론 만들어지면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하는지
별다른 지적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