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보고 밸패한다는거 다 개소린거 알잖아
인식이라도 좋으면 트라이때도 취업 잘되고 좋던데 무각도 예전에 인식은 좋아서 개꿀빨았었음ㅋㅋ
우리 야성 딜 잘하고 기믹도 잘해요 상시 카운터 대기에 무력세요 많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