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57
조회: 212
추천: 2
인기가 하는 캐삭빵 말인데내가 다른건 모르겠고 고창(상소), 갈증, 환류 이거 3개로 적수기공 따라고 하면 딸수있을거 같은데 나만 그렇게 느끼나? B 이하 중에서도 좀 할만해보이는 직업 몇개 보인다고 해야되나. 암튼 기공도 없고 조건에 해당하는 부캐도 없지만 그냥 머릿속에서 뇌지컬 딜빵 하면 몇몇 직업으로는 이길만한거같은데 특히 관문빨 심하게 타서 어느 레이드에서 하느냐가 중요할듯 일단 경직 많은 레이드 가면 적수 개팰자신 있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