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가격
1개 8900원 비싼듯,,

2.촉감
우둘투둘한 피부에 누르면 슬라임 촉감인데
좋은지 잘모르겟음 애매~해

3.냄새
갠적으로 제일 큰단점인듯
주유소 휘발유냄새 심하게남,,, 갖다버릴뻔햇음


결론: 버터바 스퀴시 주문하러갈게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