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47
조회: 83
추천: 0
이번 슈모익에 황제알카 키울까? 전탄 키울까?고민 중임. 황제알카는 캐릭이 존재조차 안하고 만약 한다하면 이번 모코코 베이스 캠프 때 키울거임 전탄은 1690이 한 개 있는데 카르마는 거의 다 열려있음. 뭔가 모코코에서 1700까지 다 지원해준다고 하니 좀 되어있는 캐릭에 슈모익 주면 아까울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전탄은 저대로 냅두고 천천히 하면서 아예 깡통 캐릭에 모베캠 줄까 고민 중.... 어캐 생각 함? 둘 다 많이는 모르고 그냥 해보고 싶어서 하는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