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중임.


황제알카는 캐릭이 존재조차 안하고 

만약 한다하면 이번 모코코 베이스 캠프 때 키울거임



전탄은 1690이 한 개 있는데

카르마는 거의 다 열려있음.



뭔가 모코코에서 1700까지 다 지원해준다고 하니

좀 되어있는 캐릭에 슈모익 주면 아까울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전탄은 저대로 냅두고 천천히 하면서 

아예 깡통 캐릭에 모베캠 줄까 고민 중....


어캐 생각 함?

둘 다 많이는 모르고 그냥 해보고 싶어서 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