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고점 뜬판도 상위티어 직업이 실수 몇번해도 못이기는게 불완전 현실인데 허수 0.85에 실전도 좋냐고 물어보면 그것도 아닌캐릭보고
피면 둘둘놈들이 왈가왈부하는게 개웃기네
내가 못쳐서 지는건 인정하겠는데 본캐급에서도 극고점으로 뿌거목 나오고 cpm 5 / 쿨비 85 나와도 못이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