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노
4막하드
3성당
하르카

골드보단 쾌적하고 빠른레이드가 목적이고
인간관계 스트레스받기 싫어서 리트나거나 쌈나는거에 예민함
싸울꺼면 지들끼리 끝나고 싸우던가 그래서 저렇게 도는데

이렇게해도 큐브랑 벌목 돌릴시간없고
중생기 2계정합쳐서 1200개넘어갔는데 엄두도안남
증명도 가끔유기하고 지옥도 열쇠만 받고 날잡아서
11개씩 한번에 털고 이것도 랩올리기전에나 하는듯

이렇게해도 좀 하드하다 생각하는데
다들 낙원 생활 카던 가토 잘돌림?
레이드도 캐릭당 4개돌려서 그런가?
저렇게해도 유효고대 젤잘먹은게 3개가 최대...
더보기는 성당만함



사실저렇게하고 옵치나 스타유즈맵 우주컴싸 함
섬멸전 살려놨으면 일숙도 잘했을거같은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