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사도 뭉가만드는거같은데 뭉가직업이랑 오버치적 직업 계속 늘리면서 머 안건드네

옛날에야 치적부족해서 2치적먹는 딜러가 거근딜러였는데 요즘은 2치적오면 진심 머리아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