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은 진짜 많이 힘빠지는데
갑자기 진짜접고싶어지는데
하...........
두동... 두동을 하라고 그래........ 원래도 두동이 죽습보다 쌨어서 이거 이번에 패치해줄줄 알고 죽습 끝까지 붙잡고있었는데 로아가 급한불끄느라 시간없다고 이번레이드 두동으로가래
근데 다음레이드도 걍 이렇게 대충가라고 할거같음
+두동이 카운터는 프리하니까 걍 이걸로 트라이가라고 두동을 아주아주 조금더 올려준거같음. 근데 얘도 피면 0~1개임 ㅋㅋ




오늘만믿고있었는데 앞으로도 평생 호크는 뒤로 밀릴거같아서
이번에 진짜 희망이 안보이게됐는데 어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