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보고 접으라는 소리였네
개 씨발 내가 증오에 차서 접게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카멘때 줄서던거마냥 벨가 3막 종막 다 줄서다가 이번년도 지날 거 같으니까
현명해질게 재학아 ㅇㅇ
뉴비 복귀유저 많이 유입시켜라
코어유저는 니 뜻대로 떠날테니까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