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코니 이벤트 하다가 중간에 이유없이

변신 풀려서 일반 모습으로 그냥 되신분 계실까요 ??? 

시발 그냥 포탈 나가는거 생겨버려서 스샷도 못찍음 

진짜 좆병신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