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스팩은 대충 5천대임 
1관문 -> 히든 안뜨고 그냥 넘어감
2관문 -> 블랙홀시작할쯤에 다죽어감 , 악마불 디버프 삭제됨
2 -3 -> 초반 오프닝 패고있는데 가운대가더니 협카 준비함
       -> 좀더 패니까 300줄가는데 에스더 2칸?언저리차고있었음
       -> 다음가자마자 2~3패턴 보다가 무력시작함 ㅇㅇ;;

이거 7천대 파티여야 저렇게됐던거임 아니면 6천 후반파티거나 5천대로는 저렇게안됨
너프는 많이한게 맞음 이제 3천대 파티끼리가도 체감되긴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