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위권 유저들은 못해도 몇백에 심한 사람들은 몇천까지 쓴 고객들인데 왜 지들 좆대로패치하고 입꾹닫인지 모르겠음

즈그들이 쳐 모은 밸런스관련 자료들이랑 판단근거랑 싹 해갖고 와서 납득을 시키던지 아니면 직변권을 내던지

능력도 없으면서 직업별로 직각 쳐 나눈것도 제대로 해결 못하면서 좆크그리드로 판만 벌려놓고 수습이리도 달에한번 후딱후딱 잡는것도 아니고 그놈에 내부지표 타령하면서 분기별로 수치딸깍이나 하면서 뭐하잔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