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는 알빠노 주는대로 처먹어라

포식자 좆같은 탈진 어쩔? 
블래스터 영원히 카운터 안칠게~? 내리라고?  싫어~ 
창술사는 그냥 치피증 깔개 할게~ 
버스트? 잔재나 하세요라
교감 수치 딸깍 하는것도 힘들어요. 제발 상소 해주세요
점화는 그냥 최저시급 편돌이 할게
호크는 잊었어요 8년동안 잊었어요
이슬비가 뭔가요 그런 각인이 있었나요?

서포터도 잊었어요 도화가 말고 다 접던지 말던지 

뭐 씨발 밸런스패치 내용보고 기억나는거는 

지금 종막하드를 기공사6명이서 가면 원기옥 쿨마다 1개씩 쏘면 페이즈 하나씩 넘어가겠네? 라는거 정도? 

좆같은거 쿤켈하다 짜증나서 적는 글이 맞습니다 지혼자 얼음바닥에서 방방타나 
점프를 몇번을 처하는거야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