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46
조회: 262
추천: 0
소신발언) 그래서 전투경험개선은 대체 뭐가 있는건지?시너지는 알빠노 주는대로 처먹어라 블래스터 영원히 카운터 안칠게~? 내리라고? 싫어~ 창술사는 그냥 치피증 깔개 할게~ 버스트? 잔재나 하세요라 교감 수치 딸깍 하는것도 힘들어요. 제발 상소 해주세요 점화는 그냥 최저시급 편돌이 할게 호크는 잊었어요 8년동안 잊었어요 이슬비가 뭔가요 그런 각인이 있었나요? 서포터도 잊었어요 도화가 말고 다 접던지 말던지 뭐 씨발 밸런스패치 내용보고 기억나는거는 지금 종막하드를 기공사6명이서 가면 원기옥 쿨마다 1개씩 쏘면 페이즈 하나씩 넘어가겠네? 라는거 정도? 좆같은거 쿤켈하다 짜증나서 적는 글이 맞습니다 지혼자 얼음바닥에서 방방타나
EXP
19,054
(42%)
/ 20,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초록매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