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돌아 SSSS티어들이 문제임

꼭 사멸새끼들 패치받으면 하는말이 타대보다 허수딜이 약한데 이게 말이 됨? 인데


말 안되지
근데 거기에 "타대"라고 하지말고 권왕 망소빙이라고해라

쟤들이 건슬 이슬비랑 같은 타대라는게 나도 어이가없으니까


이게임 밸런스가 A~B만 보면 뭐 얼추 괜찮다니까?

근데 신캐도 아닌새끼들이 SSSS에 있고
C등급이 존재한다는게 문제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