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08
조회: 282
추천: 1
인기 유투브 댓글을 쭉 봤는데돌고돌아 SSSS티어들이 문제임
꼭 사멸새끼들 패치받으면 하는말이 타대보다 허수딜이 약한데 이게 말이 됨? 인데 말 안되지 근데 거기에 "타대"라고 하지말고 권왕 망소빙이라고해라 쟤들이 건슬 이슬비랑 같은 타대라는게 나도 어이가없으니까 이게임 밸런스가 A~B만 보면 뭐 얼추 괜찮다니까? 근데 신캐도 아닌새끼들이 SSSS에 있고 C등급이 존재한다는게 문제인거지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