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망상인데

딜러투력 젤높은사람 기준으로 100점 낮을수록 1~2%씩 너프하는거임


그럼 똥캐가 1000점아래 사기캐한테 따잇 당하는것도 방지하고

똥캐들은 기준세우려고 어떻게든 스펙업하는거임

사기캐들도 너프는 싫으니 스펙 맞춰올듯



스마게는 돈 많이벌고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