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그리드 나오기 직전에 그만둬서 뭐가... 많이많이 바뀌었더라구여? 가나 재밌어보이기도하고 이쁘기도해서 끌리는데 성능이랑 재미 갠차늠?

아 참고로 제가 이전에 분망을 졸라 재밌게 하다가 접었었어유 드드가 헤드라는데 헤드스트레스는 분망일때 이미 해탈해서 갠차늠 순수 성능and재미 로 생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