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46
조회: 340
추천: 0
드드 궁금한게 있음가나 드드로 만들기만 하고 1680에서 멈춰놓은거 있는데
1680에서 드드 가토 해봤을떈 편하긴 편한데 뭔가뭔가였거든 코어 맞추고 이러면 확실히 더 재밌어지는거 체감됨? 그러면 슈모익 써볼까 하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