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04
조회: 344
추천: 0
본캐 권왕이 업화 부캐릭으로 하려고하는데![]() 원정대가 보시다시피 딸이없어서... 요번에 가나 딸내미로 부캐로 만들어줄건데 권왕에 비해 아쉬운점이나 좋은점이있을까요 대충 알아왔는데 권왕에 비해 피면기가 적고 느리다는것만 알고있어요 좋은점은 스페가 1티어다 여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