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07
조회: 79
추천: 0
헥사 어떤걸 올릴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본캐로 루미를 키우고있습니다 6월에 검마솔플을 하려는데 헥사2 올리는게 더 도움이 될까요? 원래 헥사가 먼저였는데 지금은 바뀌어서 질문드려요!
EXP
738
(38%)
/ 801
|

파란비트